열린 경영
고객님의 성공을 돕는 서울신용보증재단이 되겠습니다.사전정보공표
대 항목 | 공표 항목 | 공표 업무 | 공표 주기 | 공표 시기 | 담당 부서 | 전화번호 |
---|---|---|---|---|---|---|
일반현황 | 일반현황 | 설립목적 및 경영목표 | 수시 | 수시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일반현황 | 일반현황 | 미션 및 비전 | 수시 | 수시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일반현황 | 일반현황 | 재단CI소개 | 수시 | 수시 | 홍보팀 | 02-2174-5641 |
일반현황 | 일반현황 | 연혁 | 연1회 | 수시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일반현황 | 일반현황 | 제규정 | 수시 | 수시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조직 및 직원 현황 | 조직도 | 조직도 | 수시 | 수시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조직 및 직원 현황 | 임직원현황 | 기관장 소개 | 수시 | 수시 | 홍보팀 | 02-2174-5641 |
조직 및 직원 현황 | 임직원현황 | 임원현황 | 수시 | 수시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조직 및 직원 현황 | 임직원현황 | 직급별 직원수 | 수시 | 수시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조직 및 직원 현황 | 임직원 국외출장 | 임직원 국외출장 결과보고서 | 수시 | 수시 | 인재양성팀 | 02-2174-5130 |
조직 및 직원 현황 | 업무용차량 운영현황 | 업무용차량 운영 현황 | 월1회 | 매월 | 안전관리팀 | 02-2174-5549 |
조직 및 직원 현황 | 채용정보 | 취업규칙 | 수시 | 수시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조직 및 직원 현황 | 채용정보 | 채용공고 | 연1회 | 수시 | 인사기획팀 | 02-2174-5114 |
조직 및 직원 현황 | 채용정보 | 최근3년간 채용현황 | 연1회 | 익년 3개월 이내 | 인사기획팀 | 02-2174-5114 |
조직 및 직원 현황 | 보수현황 | 인건비 집행내역 | 연1회 | 익년 3개월 이내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조직 및 직원 현황 | 보수현황 | 임원연봉 현황 | 연1회 | 익년 3개월 이내 | 인사기획팀 | 02-2174-5125 |
조직 및 직원 현황 | 보수현황 | 직원 평균임금 | 연1회 | 익년 3개월 이내 | 인사기획팀 | 02-2174-5125 |
조직 및 직원 현황 | 복지제도 | 복리후생비 현황 | 연1회 | 익년 3개월 이내 | 노사상생팀 | 02-2174-5126 |
조직 및 직원 현황 | 교육연수 | 재단 연간연수계획 | 연1회 | 계획수립 후 1개월 이내 | 인재양성팀 | 02-2174-5130 |
조직 및 직원 현황 | 교육연수 | 성희롱 예방교육 현황 | 수시 | 수시 | 인재양성팀 | 02-2174-5130 |
조직 및 직원 현황 | 교육연수 | 청렴교육 현황 | 수시 | 수시 | 감사실 | 02-2174-5054 |
조직 및 직원 현황 | 대외포상 | 대외 포상 수상내용 | 수시 | 수시 | ESG성과팀 | 02-2174-5241 |
조직 및 직원 현황 | 노사상생 | 노사 협의회 현황 | 수시 | 수시 | 노사상생팀 | 02-2174-5126 |
조직 및 직원 현황 | 노사상생 | 노동조합 현황 | 수시 | 수시 | 노사상생팀 | 02-2174-5126 |
재무정보 | 예산 및 결산 | 예산서 및 결산서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재무정보 | 재무현황 | 결산 재무제표 | 연1회 | 결산일로부터 1개월 이내 | 재무팀 | 02-2174-5116 |
재무정보 | 출연금현황 | 연도별 출연금 조성현황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재무정보 | 예산절감현황 | 예산절감계획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재무팀 | 02-2174-5116 |
재무정보 | 예산절감현황 | 예산절감 추진실적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재무팀 | 02-2174-5116 |
재무정보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이사장 | 월1회 | 매월 | 재무팀 | 02-2174-5116 |
재무정보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상임이사 | 월1회 | 매월 | 재무팀 | 02-2174-5116 |
재무정보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부서 및 지점 | 월1회 | 매월 | 재무팀 | 02-2174-5116 |
재무정보 | 계약현황 | 입찰정보 | 수시 | 수시 | 재무팀 | 02-2174-5117 |
재무정보 | 계약현황 | 1억원 이상 계약현황 | 월1회 | 매월 | 재무팀 | 02-2174-5117 |
재무정보 | 계약현황 | 1천만원 이상 수의계약현황 | 월1회 | 매월 | 재무팀 | 02-2174-5117 |
재무정보 | 계약현황 | 주요 용역사업 결과에 대한 사항 | 수시 | 수시 | 재무팀 | 02-2174-5117 |
재무정보 | 구매실적 | 중소기업제품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재무팀 | 02-2174-5117 |
재무정보 | 구매실적 | 중증장애인 제품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재무팀 | 02-2174-5117 |
재무정보 | 구매실적 | 사회적기업 제품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재무팀 | 02-2174-5117 |
주요업무 | 주요업무 | 주요업무 소개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주요업무 | 사업계획 | 연도별 사업계획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주요업무 | 보증지원현황 | 연도별 보증지원 현황 | 월1회 | 익월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주요업무 | 자금지원현황 | 연도별 서울시 자금지원 현황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주요업무 | 경영지원현황 | 연도별 소상공인종합지원현황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주요업무 | 경영정보제공 | 중소상공인 경영능력 제고를 위한 정보 | 수시 | 수시 | 사업기획팀 | 02-2174-5713 |
주요업무 | 채권관리현황 | 연도별 대지급채무 발생액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재기지원부 | 02-2174-5253 |
주요업무 | 법무대리인현황 | 법무대리인 운영현황 | 수시 | 수시 | 재기지원부 | 02-2174-5253 |
주요업무 | 연구보고서 | 소상공인정책연구보고서 | 수시 | 수시 | 정책연구팀 | 02-2174-5070 |
대내외평가결과 | 경영실적평가결과 | 서울시 출연기관 경영실적 평가결과 | 연1회 | 결과통보 후 1개월 이내 | ESG성과팀 | 02-2174-5136 |
대내외평가결과 | 경영실적평가결과 | 서울시 출연기관 대표평가결과 | 연1회 | 기관장 평가 완료 후 7일 이내 | ESG성과팀 | 02-2174-5136 |
대내외평가결과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서울시 시민만족도 조사결과 | 연1회 | 결과통지 후 1개월 이내 | 고객지원팀 | 02-2174-5648 |
대내외평가결과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서울시 민원행정 서비스 조사결과 | 연1회 | 결과통지 후 1개월 이내 | 고객지원팀 | 02-2174-5648 |
대내외평가결과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수시 | 수시 | 고객지원팀 | 02-2174-5648 |
대내외평가결과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자체 전화응대 모니터링 평가결과 | 연1회 | 결과통지 후 1개월 이내 | 고객지원팀 | 02-2174-5648 |
대내외평가결과 | 반부패청렴시책 | 서울시 반부패청렴시책 평가결과 | 연1회 | 결과통지 후 1개월 이내 | 감사실 | 02-2174-5054 |
대내외평가결과 | 반부패청렴시책 | 국민권익위원회 공공기관청렴도 측정 결과 | 연1회 | 결과통지 후 1개월 이내 | 감사실 | 02-2174-5054 |
대내외평가결과 | 반부패청렴시책 | 국민권익위원회 부패방지 시책평가결과 | 연1회 | 결과통지 후 1개월 이내 | 감사실 | 02-2174-5054 |
감사결과 | 감사결과 | 서울시 감사결과 | 수시 | 수시 | 감사실 | 02-2174-5051 |
감사결과 | 감사결과 | 중소벤처기업부 감사결과 | 수시 | 수시 | 감사실 | 02-2174-5051 |
감사결과 | 감사결과 | 감사원 감사결과 | 수시 | 수시 | 감사실 | 02-2174-5051 |
감사결과 | 감사결과 | 재단 내부감사결과 | 수시 | 수시 | 감사실 | 02-2174-5051 |
회의록 공개 | 회의록 공개 | 이사회 회의록 | 수시 | 수시 | 경영기획팀 | 02-2174-5121 |
회의록 공개 | 회의록 공개 | 청렴옴부즈만 협의회 회의록 | 수시 | 수시 | 감사실 | 02-2174-5051 |
회의록 공개 | 회의록 공개 | 정보공개심의회 회의록 | 수시 | 수시 | 사업혁신팀 | 02-2174-5303 |
회의록 공개 | 회의록 공개 | 기타 업무회의록 | 수시 | 수시 | 사업혁신팀 | 02-2174-5303 |
윤리경영 | 윤리헌장 | 윤리헌장 | 수시 | 수시 | 감사실 | 02-2174-5051 |
윤리경영 | 행동강령 | 행동강령 | 수시 | 수시 | 감사실 | 02-2174-5051 |
고객서비스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 수시 | 수시 | 고객지원팀 | 02-2174-5648 |
고객서비스 | 서비스이행표준 | 서비스이행표준 | 수시 | 수시 | 고객지원팀 | 02-2174-5648 |
고객서비스 | 민원처리실적 | 유형별 민원처리실적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고객지원팀 | 02-2174-5648 |
언론홍보 | 보도자료 | 재단 보도자료 | 수시 | 수시 | 홍보팀 | 02-2174-5641 |
언론홍보 | 관련기사 | 최신기사 | 수시 | 수시 | 홍보팀 | 02-2174-5641 |
언론홍보 | 홍보자료 | 영상 및 인쇄 홍보물 | 수시 | 수시 | 홍보팀 | 02-2174-5641 |
언론홍보 | 사보 | 재단 사보 | 수시 | 수시 | 홍보팀 | 02-2174-5641 |
사회공헌 | 사회공헌활동 | 연간 사회공헌활동 현황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고객지원팀 | 02-2174-5655 |
시설관리 | 시설관리 | 안전관리 내역(사망자수, 재해율)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안전관리팀 | 02-2174-5636 |
시설관리 | 시설관리 | 시설대관 안내 | 수시 | 수시 | 안전관리팀 | 02-2174-5599 |
정보공개 | 정보공개청구 안내 | 정보공개청구 안내 | 수시 | 수시 | 사업혁신팀 | 02-2174-5303 |
정보공개 | 정보공개청구 안내 | 비공개정보 세부기준 | 수시 | 수시 | 사업혁신팀 | 02-2174-5303 |
정보공개 | 사전정보공표 | 사전정보공표 | 수시 | 수시 | 사업혁신팀 | 02-2174-5303 |
정보공개 | 정보목록 | 정보목록 | 월1회 | 매월 | 사업혁신팀 | 02-2174-5303 |
정보공개 | 정보공개처리현황 | 정보공개처리현황 | 월1회 | 매월 | 사업혁신팀 | 02-2174-5303 |
정보공개 | 정보공개 담당자 | 부서별 정보공개 담당자 현황 | 수시 | 수시 | 사업혁신팀 | 02-2174-5303 |
정보공개 | 결재문서목록 | 결재문서(2015년 이후) | 수시 | 수시 | 사업혁신팀 | 02-2174-5303 |
정보공개 | 결재문서목록 | 결재문서(2015년 이전) | 수시 | 수시 | 사업혁신팀 | 02-2174-5303 |
정보공개 | 정보공개심의회 | 정보공개심의회 개최현황 | 수시 | 수시 | 사업혁신팀 | 02-2174-5303 |
정보공개 | 공공데이터 | 공공데이터 개방 | 수시 | 수시 | 사업혁신팀 | 02-2174-5303 |
정보공개 | 기록관리 | 기록관리기준표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사업혁신팀 | 02-2174-5304 |
정보공개 | 기록관리 | 기록물폐기목록 | 연1회 | 익년 1개월 이내 | 사업혁신팀 | 02-2174-5304 |
정보보안 | 개인정보보호 | 개인정보 보호방침 | 수시 | 수시 | 전산기획팀 | 02-2174-5177 |
공표 항목 | 공표 업무 | 담당 부서 |
---|---|---|
일반현황 | 설립목적 및 경영목표 | 경영기획팀 |
일반현황 | 미션 및 비전 | 경영기획팀 |
일반현황 | 재단CI소개 | 홍보팀 |
일반현황 | 연혁 | 경영기획팀 |
일반현황 | 제규정 | 경영기획팀 |
조직도 | 조직도 | 경영기획팀 |
임직원현황 | 기관장 소개 | 홍보팀 |
임직원현황 | 임원현황 | 경영기획팀 |
임직원현황 | 직급별 직원수 | 경영기획팀 |
임직원 국외출장 | 임직원 국외출장 결과보고서 | 인재양성팀 |
업무용차량 운영현황 | 업무용차량 운영 현황 | 안전관리팀 |
채용정보 | 취업규칙 | 경영기획팀 |
채용정보 | 채용공고 | 인사기획팀 |
채용정보 | 최근3년간 채용현황 | 인사기획팀 |
보수현황 | 인건비 집행내역 | 경영기획팀 |
보수현황 | 임원연봉 현황 | 인사기획팀 |
보수현황 | 직원 평균임금 | 인사기획팀 |
복지제도 | 복리후생비 현황 | 노사상생팀 |
교육연수 | 재단 연간연수계획 | 인재양성팀 |
교육연수 | 성희롱 예방교육 현황 | 인재양성팀 |
교육연수 | 청렴교육 현황 | 감사실 |
대외포상 | 대외 포상 수상내용 | ESG성과팀 |
노사상생 | 노사 협의회 현황 | 노사상생팀 |
노사상생 | 노동조합 현황 | 노사상생팀 |
예산 및 결산 | 예산서 및 결산서 | 경영기획팀 |
재무현황 | 결산 재무제표 | 재무팀 |
출연금현황 | 연도별 출연금 조성현황 | 경영기획팀 |
예산절감현황 | 예산절감계획 | 재무팀 |
예산절감현황 | 예산절감 추진실적 | 재무팀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이사장 | 재무팀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상임이사 | 재무팀 |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 부서 및 지점 | 재무팀 |
계약현황 | 입찰정보 | 재무팀 |
계약현황 | 1억원 이상 계약현황 | 재무팀 |
계약현황 | 1천만원 이상 수의계약현황 | 재무팀 |
계약현황 | 주요 용역사업 결과에 대한 사항 | 재무팀 |
구매실적 | 중소기업제품 | 재무팀 |
구매실적 | 중증장애인 제품 | 재무팀 |
구매실적 | 사회적기업 제품 | 재무팀 |
주요업무 | 주요업무 소개 | 경영기획팀 |
사업계획 | 연도별 사업계획 | 경영기획팀 |
보증지원현황 | 연도별 보증지원 현황 | 경영기획팀 |
자금지원현황 | 연도별 서울시 자금지원 현황 | 경영기획팀 |
경영지원현황 | 연도별 소상공인종합지원현황 | 경영기획팀 |
경영정보제공 | 중소상공인 경영능력 제고를 위한 정보 | 사업기획팀 |
채권관리현황 | 연도별 대지급채무 발생액 | 재기지원부 |
법무대리인현황 | 법무대리인 운영현황 | 재기지원부 |
연구보고서 | 소상공인정책연구보고서 | 정책연구팀 |
경영실적평가결과 | 서울시 출연기관 경영실적 평가결과 | ESG성과팀 |
경영실적평가결과 | 서울시 출연기관 대표평가결과 | ESG성과팀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서울시 시민만족도 조사결과 | 고객지원팀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서울시 민원행정 서비스 조사결과 | 고객지원팀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고객지원팀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자체 전화응대 모니터링 평가결과 | 고객지원팀 |
반부패청렴시책 | 서울시 반부패청렴시책 평가결과 | 감사실 |
반부패청렴시책 | 국민권익위원회 공공기관청렴도 측정 결과 | 감사실 |
반부패청렴시책 | 국민권익위원회 부패방지 시책평가결과 | 감사실 |
감사결과 | 서울시 감사결과 | 감사실 |
감사결과 | 중소벤처기업부 감사결과 | 감사실 |
감사결과 | 감사원 감사결과 | 감사실 |
감사결과 | 재단 내부감사결과 | 감사실 |
회의록 공개 | 이사회 회의록 | 경영기획팀 |
회의록 공개 | 청렴옴부즈만 협의회 회의록 | 감사실 |
회의록 공개 | 정보공개심의회 회의록 | 사업혁신팀 |
회의록 공개 | 기타 업무회의록 | 사업혁신팀 |
윤리헌장 | 윤리헌장 | 감사실 |
행동강령 | 행동강령 | 감사실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지원팀 |
서비스이행표준 | 서비스이행표준 | 고객지원팀 |
민원처리실적 | 유형별 민원처리실적 | 고객지원팀 |
보도자료 | 재단 보도자료 | 홍보팀 |
관련기사 | 최신기사 | 홍보팀 |
홍보자료 | 영상 및 인쇄 홍보물 | 홍보팀 |
사보 | 재단 사보 | 홍보팀 |
사회공헌활동 | 연간 사회공헌활동 현황 | 고객지원팀 |
시설관리 | 안전관리 내역(사망자수, 재해율) | 안전관리팀 |
시설관리 | 시설대관 안내 | 안전관리팀 |
정보공개청구 안내 | 정보공개청구 안내 | 사업혁신팀 |
정보공개청구 안내 | 비공개정보 세부기준 | 사업혁신팀 |
사전정보공표 | 사전정보공표 | 사업혁신팀 |
정보목록 | 정보목록 | 사업혁신팀 |
정보공개처리현황 | 정보공개처리현황 | 사업혁신팀 |
정보공개 담당자 | 부서별 정보공개 담당자 현황 | 사업혁신팀 |
결재문서목록 | 결재문서(2015년 이후) | 사업혁신팀 |
결재문서목록 | 결재문서(2015년 이전) | 사업혁신팀 |
정보공개심의회 | 정보공개심의회 개최현황 | 사업혁신팀 |
공공데이터 | 공공데이터 개방 | 사업혁신팀 |
기록관리 | 기록관리기준표 | 사업혁신팀 |
기록관리 | 기록물폐기목록 | 사업혁신팀 |
개인정보보호 | 개인정보 보호방침 | 전산기획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