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경영
고객님의 성공을 돕는 서울신용보증재단이 되겠습니다.총 12 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총 12 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 12 2022년 전화응대 모니터링 조사결과
- 11 2021년 전화응대 모니터링 조사결과
- 10 2020년 전화응대 모니터링 조사결과
- 9 2019년 전화응대 모니터링 조사결과
- 8 2018년 전화응대 모니터링 조사결과
- 7 2018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6 2017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5 2016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4 2015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 3 2014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