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주소 바로가기

열린 경영

고객님의 성공을 돕는 서울신용보증재단이 되겠습니다.

대내외 평가

총 10 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자체만족도 조사결과 목록
번호 제목 다운로드
10 2020년 전화응대 모니터링 조사결과 pdf 다운로드
9 2019년 전화응대 모니터링 조사결과 pdf 다운로드
8 2018년 전화응대 모니터링 조사결과 pdf 다운로드
7 2018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pdf 다운로드
6 2017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pdf 다운로드
5 2016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pdf 다운로드
4 2015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pdf 다운로드
3 2014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pdf 다운로드
2 2014년 상반기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pdf 다운로드
1 2013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pdf 다운로드

총 10 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 10 2020년 전화응대 모니터링 조사결과

    2021-01-22

    pdf 다운로드
  • 9 2019년 전화응대 모니터링 조사결과

    2020-01-06

    pdf 다운로드
  • 8 2018년 전화응대 모니터링 조사결과

    2019-10-08

    pdf 다운로드
  • 7 2018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고객지원* 2019-01-11

    pdf 다운로드
  • 6 2017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의정홍보* 2018-01-03

    pdf 다운로드
  • 5 2016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장경* 2016-12-21

    pdf 다운로드
  • 4 2015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이성* 2016-01-08

    pdf 다운로드
  • 3 2014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이성* 2015-03-23

    pdf 다운로드
  • 2 2014년 상반기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김승* 2014-11-24

    pdf 다운로드
  • 1 2013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김승* 2014-11-20

    pdf 다운로드
1
페이지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담당자:
김성민 과장
전화번호:
1577-6119
페이지 만족도 입력 필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