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주소 바로가기

열린 경영

고객님의 성공을 돕는 서울신용보증재단이 되겠습니다.

사전정보공개

총 65 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결재문서(15년 10월 이전) 목록
번호 제목 다운로드
65 2015년 하반기 회생지원부문 증강운동 계획(안)
64 2015년도 구상채권 상각(안) 이사회 상정
63 고객감동을 위한 CS Plus 실천방안 마련
62 2015년 상반기 부점별 자체 CS교육 실시결과 보고
61 원스톱 솔루션 데스크(One-stop Solution Desk) 운영계획
60 2015년도 구상채권 상각 실행 계획(안)
59 2015년 상반기 전화응대 모니터링 결과보고
58 회생지원관련 규정개정 이사회 상정(안)
57 햇살론 보증채무이행 조기청구에 따른 특례관리팀 운용(안)
56 2015년 상반기 회생지원부문 증강운동 계획(안)

총 65 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 65 2015년 하반기 회생지원부문 증강운동 계획(안)
  • 64 2015년도 구상채권 상각(안) 이사회 상정
  • 63 고객감동을 위한 CS Plus 실천방안 마련
  • 62 2015년 상반기 부점별 자체 CS교육 실시결과 보고
  • 61 원스톱 솔루션 데스크(One-stop Solution Desk) 운영계획
  • 60 2015년도 구상채권 상각 실행 계획(안)
  • 59 2015년 상반기 전화응대 모니터링 결과보고
  • 58 회생지원관련 규정개정 이사회 상정(안)
  • 57 햇살론 보증채무이행 조기청구에 따른 특례관리팀 운용(안)
  • 56 2015년 상반기 회생지원부문 증강운동 계획(안)
페이지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고객지원팀
담당자:
정미리 과장
전화번호:
1577-6119
페이지 만족도 입력 필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