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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인증서 로그인

공동인증서 로그인을 하실 경우 무방문 신청 및 조회 서비스 모두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지점방문 예약 및 고객지원 서비스는 공동인증서 로그인 없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번호로 발급받은 공동인증서」로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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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하기

서울신용보증재단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신청 및 조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용보증 기한연장

보증만기가 도래하여 기한연장을 신청할 때 재단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고
담당직원과의 유선을 통한 협의 후 기한연장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대상
  1. ① 신용보증 사고사실 및 사고 사유가 없는 경우
  2. ② 연대보증인이 없는 보증일 경우
  3. ③ 채권기관이 전자금융거래확인서 발급이 가능한 기관인 보증일 경우

※ 전자금융거래확인서 발급대상이 아니더라도 “금융거래확인서”를 실물로 발급하여 미리 재단에 송부한 경우에는 신용보증 기한연장이 가능합니다.

기한연장 신청 처리 절차

  1. 01

    신청

    연장 희망금액 및
    기간 입력
  2. 02

    심사

    재단 담당자 연장심사
  3. 03

    결제대기

    보증료 결제
  4. 04

    연장 완료

    전자보증 연장통지
    (전자보증대상기관
    아닐 경우 통지서 출력)
유의 사항
  • 사이버 기한 연장 신청은 보증만기일로부터 30일 이전에만 가능합니다.
  • 대출기관 금융거래확인서는 재단 영업점으로 별도 송부하여야 합니다.(전자금융거래확인서 발급대상 기관 제외)
  • 심사결과에 따라 영업점 내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